부천 인본병원, 삼정종합사회복지관 무료 진료·검사 지원
인본병원 | 2024.08.22 | 3798
부천 인본병원이 부천시 삼정종합사회복지관에서 복지관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무료진료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1일에 열린 이번 무료진료는 인본병원 부천점 정형외과 최덕현 대표원장이 직접 왔으며, 어르신들의 불편한 부위에 대한 질문 및 정보 등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부천 인본병원에서 지원한 무료진료 및 의료지원은 사전 접수된 40 명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큰 관심 속에 약 50 여명이 비가 내리는 날씨에도 참석했다.
최덕현 대표원장은 무료 진료 시 어르신들의 눈높이에서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중점을 뒀으며, 의료지원 겸 진행한 무료 검사인 혈압 검사, 혈당검사, 골밀도검사를 체크해드리며 어르신 한 분 한 분에게 직접 응대하며 결과 수치 및 설명을 통해 이해를 도왔다.
무료진료 및 무료 검사를 마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부천 인본병원에서는 참석한 어르신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을 나눠줬다. 특히 참석한 어르신들이 원장을 직접 뵙고 말씀을 나누며 궁금증을 해소했던 것에 대해 만족감을 표했다.
부천 인본병원은 "10년을 함께한 병원 함께할 병원 인본병원은 지역 주민들의 건강을 위해 지속적인 의료 강연 및 다양한 의료지원과 각종 행사에 참여하며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